TOP NEWTOKI SECRETS

Top newtoki Secrets

Top newtoki Secrets

Blog Article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더욱 좋은 점은 저는 절대로 웹툰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항상 최신 주소로 나를 연결해 주어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헌신적입니다. 그들의 노력에 정말로 감탄합니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웹툰사이트를 뉴토끼 시즌2 가장 빠르게 안내받기 위해서는 조아툰 텔레그램채널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이 뉴토끼 웹툰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뉴토끼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newtoki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덕분에 일본인이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했고, 레딧에서도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국내 웹툰을 저작자의 허락없이 올려둔 곳으로 방대한 불법 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뉴토끼2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Report this page